교육정책연구

사람-꿈-현장 함께하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원

  • HOME
  • 교육정책연구
  • 현장연구회
  • 실천연구회

실천연구회

  • 스크랩
  • 인쇄

뷰어  다운로드

[2022] 배움이 있는 교육과정 실천 연구회 (재구성된 중도, 중복 장애학생 교육 과정 성취기준의 현장 적합성 검토 및 좋은 수업 나눔 방안 마련) 게시글 상세보기
[2022] 배움이 있는 교육과정 실천 연구회 (재구성된 중도, 중복 장애학생 교육 과정 성취기준의 현장 적합성 검토 및 좋은 수업 나눔 방안 마련)
등록일 2023-01-10 조회수 171
첨부파일

다음글, 이전글 보기
다음글 [2022] 그느른 수업연구회 (그림책/온책읽기를 통한 교사, 수업, 수업친구, 학생 그느리기)
이전글 [2022] 장애학생 취업 잡고 연구회 (장애학생의 성공적인 취업 및 진학을 위한 면접지도 방안 연구 및 면접 자료 개발)
만족도 조사

만족도 평가